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한국어
팝업 이미지
오늘 이 창 안뛰우기
팝업 이미지
오늘 이 창 안뛰우기

XNOTE 채팅룰


1. 각 채팅방 공지 확인하기!


2. 욕설 및 싸움 비매너 행위 금지!


3. 공개채팅방내 홍보 도배 금지!


4. 먹튀사이트 홍보시 차단!


5. 검증, 신고는 게시판 이용하기!


6. 기타 불법행위 강력히 제재!


7. 공지사항 게시판 필독!


8. 웹브라우저 크롬 이용하기!



조회 수 468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1조(목적)

먹튀노트가 운영하는(www.mtnote.kr) 사이버 커뮤니티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3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3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3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회사"가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4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제시한 조건에 따라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제6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계약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성명

   2.핸드폰번호

   3.성별

   4.ID

   6.비밀번호

   7.전자우편주소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7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8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6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9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1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